성명: 최준만
교회명: 태백연동교회
한국 두나미스 학교 개설 안내  
강원동노회 선후배 여러분께 알립니다

1. 두나미스 성령론은 미국 R. A. Torrey 목사께서 가르치신 것이며, 그 분의 손자되신 대천덕 신부(예수원 설립자)께서 한국 교회에 소개하고 전파하셨습니다.  
2. 한국 장신대에서 가르쳤고 대만 선교사로 활동하셨던 Brad Long 박사께서 이 가르침을 종합하여 <두나미스 프로젝트>라는 책을 저술하였습니다. 이것은 성경적 성령론에 가장 적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이 성령론을 공부하고, 한국교회에 알리고자 한국 두나미스(DFK)가 설립되었고, 대천적 신부의 아들이신 벤 토레이 신부께서 공동대표로 계십니다(현 예수원 이사장)
4. 두나미스 성령론을 공부하는 전국 목회자 두나미스 세미나가 수 년 동안 계속되고 있으며
5. 태백지역에서 두나미스 평신도 세미나가 10년 가까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6. 지난 10여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두나미스 성령론을 한국교회에 확산시켜 성경적 성령론을 알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국교회의 연합을 이루는 일꾼을 세우고자 한국 두나미스 학교를 설립하기로 했습니다.
7. 한국 두나미스 학교는 3개월 단위로 진행하되, 3박 4일의 숙박 교육과 3주간의 적용 기간을 3 개월간 진행하는 커리큐럼입니다.
8. 처음 시작하기에 약간의 미숙함이 있을지라도, 팀 사역으로 감당하고자 합니다.
9. 학교 브로셔와 포스터를 올리니 참고하시고, 기도로 격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운영위원장 최준만 목사(태백연동교호 원로목사)
학   교   장 김도영 목사(흥전감리교회 담임목사)

                    답변/관련 쓰기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